-
다낭 하얏트 리젠시 예약 및 아기랑 이용 후기카테고리 없음 2023. 3. 28. 00:25
2023년 2월에 다낭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방문하여 숙박했습니다. 유아풀이 잘 되어있다는 이야기에 아기랑 기대를 가지고 방문을 했습니다. 실제로 아기가 놀기에 아주 좋은 수영장과 산책로 식당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호텔을 예약한 내용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다낭 하얏트 리젠시 메인풀 수영장 사진 다낭 하얏트 리젠시 호텔
다낭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는 2011년에 준공된 호텔입니다. 네이버에는 4성급으로 나오지만 실제 방문하면 5성급 리조트인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위치는 다낭 국제공항에서 20분정도 걸립니다. 이용 시간은 3시 체크인 12시 체크아웃입니다.
객실
객실은 약간 연식이 있지만 매우 잘 관리된 느낌이 듭니다. 화장실은 세면대 2개를 기준으로 욕조와 화장실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객실 등이 약간 어둡습니다. 객실 앞 테라스에 있어서 수영장과 정원을 보면서 누워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에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간단한 음료를 즐기기 좋습니다.
아기랑 좋았던 호텔 이용기
전반적으로 다낭 하얏트 리젠시는 아기와 가기 너무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창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 잔디를 밟고 넓은 수영장을 따라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도 질리도록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에 머문 기간동안은 호텔 밖에 나가지 않고 호텔 내에서 아기와 놀았습니다.
객실 층
숙박 후기를 보다가 호텔 건물에 엘리베이터가 없어 유모차를 이동하기 힘들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호텔 예약시 유모차가 있으니 1층으로 배정해 달라고 글을 남겼습니다. 체크인해보니 ground floor에 있는 객실을 받았습니다.
ground floor는 체크인 카운터 기준으로는 한 층 내려가야 합니다. 하지만 객실 창문만 열면 테라스를 통해 바로 수영장이 이어져 있는 층입니다. 아기가 수영장과 산책을 좋아하기 때문에 테라스를 통해서 이동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아기가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예약 시 ground floor 객실을 요청하기 바랍니다.
수영장 및 바다
수영장으로 유명한 호텔답게 5개의 복합 수영장이 넓게 있습니다. 유아풀 앞에 객실이 있어서 주로 유아풀을 이용했습니다. 유아풀은 모래놀이를 할 수 있도록 수영장 가장자리에 모래사장이 있습니다. 모래놀이 장난감도 무료 대여가 가능합니다. 수건이나 선베드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메인풀로 연결이 되어있어서 메인풀로 튜브를 타고 이동이 가능합니다. 메인풀에는 튜브가 물 위에 떠있는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첨부된 사진은 메인풀에 있는 얕은 수영장입니다. 유아풀 옆쪽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다가 이어져 있습니다.
작은 배와 전기자전거가 있는데 하얏트에서 대여해 주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바다를 따라 걷다 보면 해먹도 있어서 놀기 좋습니다.
캠프 하얏트
캠프 하얏트라는 어린이 전용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투숙객에게 2시간씩 무료로 제공됩니다. 2023년 2월 6일부터 리모델링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옆 공간에서 임시 운영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잘 짜여 있습니다.
3세 아기는 프로그램을 이용하기는 어렵고 키즈카페처럼 생긴 공간을 이용하면 됩니다. 캠프 하얏트 앞쪽에는 전용 수영장과 암벽 타기 시설이 있습니다. 투포환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 예약 후기
처음에는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하여 네이버에서 최저가를 찾아서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하얏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조회를 해보았는데 최저가보다 가격이 더 저렴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예약하려는 분은 최저가와 공식 홈페이지 가격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 체크인 카운터에서 다양한 업그레이드 옵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이용 팁
1. 다낭시내에서 약간 거리가 있지만 픽업 서비스 등을 이용할 때에는 위치가 다낭시로 들어가서 가격이 저렴합니다.
2. 4세 이상이라면 캠프 하얏트에서 유아 돌봄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3. 그린하우스라는 식당에서 아기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4. 체크인 카운터 옆 야외 좌석이 있습니다. 저녁에 불도 지펴주고 흑백영화도 벽면에 상영해 줍니다. 아기가 없다면 이곳에서 분위기를 즐기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5. 그랩 이용 시 로비 앞으로 오라고 하시면 찻길을 내려가지 않아도 됩니다.